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현대축구단의 2017시즌이 감독, 선수간 상견례로 시작된다.
 울산은 5일 김도훈 감독과 선수단의 첫 대면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17시즌 일정에 들어간다. 이날 김 감독은 포부 및 앞으로의 선수단 운영계획 등을 선수들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선수단은 소집 이후 울산에 머무르며 새롭게 바뀐 '김도훈 감독 체제'에서 오는 10일까지 국내훈련에 들어간다. 이후 잠시 휴식을 취한 뒤 1월 해외전지훈련을 떠날 예정이다.
 선수단 상견례에 앞서 울산은 코칭스태프를 일부 선임했다. 수석코치에는 명재용 코치, GK코치로는 김범수 코치가 팀에 합류했다.
 명재용 수석코치는 지난 1997년부터 2002년까지 전북에서 선수로 활약했으며 은퇴이후 순천매산중 감독으로 지도자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2014년부터 대한축구협회 전임지도자로 U-19 남자대표팀 코치를 역임했다.
 이 기간 동안 수원JS컵 U-19 국제청소년축구대회 우승을 이끌었으며, 2016 AFC U-19 챔피언십에선 울산 소속으로 대표팀에 발탁된 미드필더 김건웅, 골키퍼 문정인(U-18 현대고, 17시즌 프로팀 입단 예정)을 지도했다.
 울산은 가까운 시일내에 코칭스태프 구성을 모두 완료할 예정이며, 김도훈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는 소집기간 동안 선수단 정비 및 전력강화에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김장현기자 uskj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