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현대축구단이 2017시즌 함께 할 마케팅 서포터 '울산현대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이며, 울산현대를 사랑하는 20대 이상 성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울산현대 프렌즈'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스포츠 직종 취업 희망자들에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4년에 처음 시작했다.
 울산현대 프렌즈는 미디어컨텐츠 제작, 홈경기, 구단행사, 홍보마케팅, 구단SNS 관리 등 스포츠 마케팅 현장을 경험한다.
 4기에 선발된 프렌즈는 2017년 한 해 동안 다양한 구단업무를 울산과 함께한다.
 홈경기, 구단 행사 등 현장 활동과 미디어컨텐츠, 구단 SNS 관리 등 온라인 활동에 참가한다.
 또한, 실무자 멘토링 및 강연 등 프렌즈들의 스포츠 마케팅과 관련한 역량 강화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홈경기를 출입 할 수 있는 스태프증과 활동복을 지급한다.
 구단은 지원자들의 서류평가 등을 거쳐 2월 7일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뒤 2월 말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접수방법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uhfc.tv)에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이메일(jmp0822@uhfc.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울산현대 프렌즈 4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uhfc.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장현기자 uskj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