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 중구청 장애배드민턴팀은 스페인 알쿠디아에서 열린 '2017 스페인 오픈 국제장애인배드민턴대회'에 출전해 은메달 3개와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

울산 중구청 소속 장애인배드민턴팀이 올해 처음 열린 국제대회에서 은메달 3개와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
 14일 중구청에 따르면 중구 장애인배드민턴팀은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스페인 알쿠디아에서 열린 '2017 스페인 오픈 국제장애인배드민턴대회'에 참석해 이 같은 성과를 냈다.
 이번 대회는 중구 장애인배드민턴팀을 비롯해 21개국 15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중구 장애인배드민턴팀은 현 국가대표 감독인 김묘정 감독을 주축으로, 이삼섭 선수 등 현 국가대표 3명을 포함한 4명의 선수가 모두 참가했다.
 6일간의 열띤 경쟁의 결과, 단식에서는 이삼섭, 김경훈 선수가 아쉽게도 WH1과 WH2에서 각각 은메달을, 정재군 선수와 김기연 선수가 WH1과 SU5에서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또 복식에서는 이삼섭·김경훈 조가 WH1/2에서 은메달을, 김기연 선수 조가 SU5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중구청 장애인배드민턴팀은 현 국가대표 감독인 김묘정 감독을 주축으로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올해 11월 21일부터 11월 26일까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7 장애인배드민턴 세계선수권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   김지혁기자 usk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