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울산광역시 의정회 김무열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7일 울산의 한 식당에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 지지 선언을 하고 있다.

(사)울산광역시 의정회(회장 김무열)가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의정회는 7일 울산의 한 식당에 모인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이같이 선언했다.

 의정회는 "그동안 울산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해 왔던 의원으로서 현 시국에 대해 책임있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는 사명감 아래 위기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후보는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라는 것에 공감하고 지지선언을 한다"고 밝혔다.

 의정회는 "지금 우리 조국의 현실은 우리 조부모와 부모세대가 피와 땀을 흘려 건설한 자랑스러운 자유 대한민국이 해체 될 참담한 위기에 처해 있다"면서 "이번 대선은 자유 민주주의와 시장 경제체제를 지키고 독립적인 주권국가로서의 삶을 영위할 것인가? 아니면 종북좌파에 정권을 넘길 것인가를 선택하는 국운을 가름할 전쟁이다"고 규정했다.

 그러면서 "사단법인 울산광역시 의정회원은 당당한 서민대통령을 자임하고 나선 홍준표 후보가 진실로 이 어두운 세상을 밝혀 줄 대한민국 최고 지도자로 선출되기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김잠출기자 uskjc@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