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과학기술대학교는 최근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 5층 이벤트홀에 스포츠재활운동학부 학생들이 제5회 부산시장배 미용기능경기대회에 참가해 대상 3개를 비롯한 54명이 무더기 입상하는 성과를 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재활운동학부 학생들이 최근 열린 제5회 부산시장배 미용기능경기대회에 참가해 대상 3개를 비롯, 54명이 무더기 입상하는 성과를 냈다.
 16일 동원과기대에 따르면 부산시와 (사)한국피부미용사회 부산지회 주최로 열린 이 대회는 부산, 경남지역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총 2,000여명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스포츠재활운동학부 재학생들은 이번 대회가 첫 출전으로 송운하 전공교수의 지도하에 재활스포츠의 기본인 마사지분야에 발관리, 건식 전신관리, 건식 등관리 부문에 출전, 피부미용 전공자들과 당당히 실력으로 경쟁했다.
 이에 총 63명이 출전해 54명이 입상했다.
 특히 참가한 3개 분야에 모두 대상(부산시장상)을 차지, 최고의 실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모든 분야에서 참가한 대학 중 가장 많은 입상실적을 거두었다. 구체적인 부문별 입상실적은 대상(부산시장상) 3명, 부산지회장상 3명, 금상 7명, 은상 14명, 동상 10명, 우수상 17명 등 총 54명이 수상했다.
 특히 이 대회를 준비한 송운하 지도교수도 최우수 지도자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수천기자 lsc@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