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OIL 울산Complex는 23일 저소득층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해 (사)울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지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S-OIL 울산Complex (수석부사장 신현욱)는 23일 저소득층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해 (사)울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손영재)에 지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S-OIL 울산Complex 신현욱 수석부사장, 울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손영재 이사장, 울산지방검찰청 류지열 형사2부장이 참석했으며 이 자리에서 전달된 지원금은 울산 지역 저소득층 범죄피해자의 의료비 및 생계비, 심리치료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S-OIL 신현욱 수석부사장은 "뜻하지 않은 범죄피해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저소득 범죄피해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범죄피해자와 가족들이 재기하여 사회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피해자에 대한 금전/의료지원, 법률/심리상담 등을 통해 범죄피해자의 인권을 보호하고 고통을 치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공익 법인이며 S-OIL은 2016년부터 범죄피해자 후원을 위해 지원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김미영기자 myidaho@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