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스타자동차㈜(대표이사 유재진)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본격 오픈,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내달 1일부터 실시되며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스타자동차'검색으로 친구를 맺을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안내, 고객 감사 쿠폰 증정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누구보다 빠르고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다. 6월 한달 간 스타자동차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하며 2017 여름맞이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대비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검 후 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순정 부품 15%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추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란 이른바, '국민 메신저'라고 불리는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다.
 스타자동차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 친구 리스트 상단에 있는 '친구/플러스친구' 란에 스타자동차를 검색하여 맺을 수 있고 플러스 친구의 카카오톡 메시지 공유를 통해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도 가능하다.
 스타자동차 유재진 대표이사는 "고객과의 인연이 최고의 가치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 고객들의 소리를 귀담아 듣고자 런칭한 서비스이다" 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스타자동차는 1996년 유재진 대표이사의 ㈜도이치모터스의 설립을 출발로 하여 2010년 전 세계 17번째로 AMG퍼포먼스센터를 오픈했으며 2010년이후 네 번이나  최우수 전시장으로 선정되는 등 수입차 시장의 강자로 평가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산 금정구청 현업 종사원 근무복 구입비 지원, 해운대구청 환경미화원 방한복 지원, 울산 남구 자율방범대 순찰차 기증, 사랑의 열매 이웃성금 기탁 등 수많은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http://www.mbstar.co.kr 참조.  김잠출기자 uskjc@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