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해비치 호텔&리조트를 비롯한 제주 전 지역에서 치뤄진 '제10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현대차그룹이 대규모 문화축제 지원을 통해 국내 문화예술 활성화에 앞장 서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해비치 호텔&리조트를 비롯한 제주 전 지역에서 치뤄진 '제10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현대차그룹이 공식 후원한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은 전국 문화예술 관계자와 제주시민, 관광객 등 약 2만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문화예술 축제로, 지난 2008년부터 개최돼 올해 10회째를 맞이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행사에 '현대차그룹과 함께하는 제주인(in) 페스티벌'로 직접 참여해 바오젠거리, 서귀포관광극장 등 30여개소에서 뮤지컬, 무용, 음악, 전통 예술 등 총 100회의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아이오닉 및 쏘울 전기차 각 5대 등 총 10대의 행사 공식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행사 참가자들이 직접 친환경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문화예술 활성화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잠출기자 uskjc@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