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생사랑지킴이운동본부는 중구 학성여자중학교에 장학금 340만원과 교내 동아리 후원금 80만원을 지원했다.

학생사랑지킴이운동본부(회장 이근목)는 17일 학성여중과 대현고에 장학금과 학교발전 기금을 전달했다.

 학지운은 중구 학성여자중학교(교장 조미리)에는 교육복지대상 학생들의 학습지원을 위한 장학금 340만원과 노인무료급식소 재능기부 봉사활동 사랑의 제빵나누기 및 교내 벽화동아리 후원금 80만원을 지원했다.


▲ 학생사랑지킴이운동본부 17일 대현고등학교 장학금 및 학교 발전기금 28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앞서 학지운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130여명과 학교 주변 정화활동도 펼쳤다.

 학지운은 2013년부터 5년째 실천하고 있는 '배워서 나누는 기쁨, 노인무료 급식소 사랑의 제빵나누기'를 통한 학생들의 아름다운 재능기부 활동에 대한 찬사와 함께 장학금뿐만 아니라 동아리 후원까지 했다.

 학지운은 이날 대현고등학교(교장 허성관)에 장학금 및 학교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학생사랑지킴이 운동본부는 장학금 130만원과 동아리활동 지원금 150만원 등 총 28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학지운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130여명과 학교 주변 정화활동도 펼쳤다.

 학생사랑지킴이운동본부는 2015년부터 매년 대현고에 발전기금 전달 및 지역사회 환경캠페인, 청소년 교류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미영기자 myidaho@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