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 사용금액대별 사은품

 ○…롯데마트 울산점은 오는 31일까지 '롯데카드 사은대잔치'를 열고 결제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하루 200개 한정으로 장바구니를 증정하고 10만원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튜울립 그릇 세트를 하루 3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와함께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의 스테이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머쉬룸 토핑 빅 스테이크, 수제 비프 스테이크, 프리미엄 윗 등심스테크, 지리산 순한한우 등심스테이크 등을 100g 1천150원~5천8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돼지꿈 에피소드 공모
 ○…메가마트는 정해년을 앞두고 돼지꿈 이야기 및 돼지꿈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모한다.
 '나의 꿈, 돼지꿈'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수기 공모전은 추천점수가 높은 작품 중 재미와  감동이 있는 작품을 행복상, 으뜸상, 아차상 등으로 선정해 5~20만원 메가마트 상품권을 시상한다.
 내달 14일까지 메가마트 홈페이지(www.megamart.com)를 통해 진행되고 수상자 발표는 내달 19일 오후 4시이다.

 

   돼지 캐릭터 상품 초특가
 ○…삼성홈플러스 울산남구점은 정해년을 앞두고 돼지관련 행사를 다양하게 전개한다.
 우선 오는 31일 오전 9시부터 '홈플러스 복돼지를 드립니다'를 열고 5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 한해 복돼지 저금통을 증정하며 내달 1일 오후 1시부터 '만원이 오~만원이 되는 복주머니를 잡으세요'를 전개, 방문 고객 100명에 한해 만원으로 최대 5만원, 최소 2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담긴 복주머니를 선택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
 또 내달 3일까지 '돼지 캐릭터 상품 초특가'를 열고 돼지머그, 복돼지 저금통, 돼지쿠션, 황금돼지 연필세트, 무릎담요 등을 1천원대부터 9천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년맞이 1만원 균일가전
 ○…세이브존 울산점은 내달 2일까지 '신년맞이 1만원 균일가전'을 전개, 다양한 의류 및 패션잡화 상품을 1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품목으로는 아이리쉬 청바지, 퀸 폴라폴리스 티셔츠, 옵트 모바지, 옴파로스 코듀로이 바지, 엘레강스 여성 장지갑, 이신우 핸드백 등이다.
 또 직수입한 해외 유명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다운타운 매장에서는 게스와 타미힐 피거의 청바지를 2만8천원, 라이플의 청자켓을 1만5천원에 판매하고 론즈데일의 패딩점퍼를 1만원에 선보인다.
 이와함께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복권' 행사를 전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의 황금돼지, 삼성 다맛 김치 냉장고, 황금돼지 핸드폰 줄, 주방세제 등  100% 당첨의 행운을 안겨준다.

 

   아동 겨울방학 추천도서전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 www.interpark.com)는 직장인과 청소년, 아동들을 대상으로 각각의 특성과 니즈를 고려해 핫 키워드별로 추천 도서들을 선정하고 행사를 갖는다.
 직장인은 물론 노(老)테크에 관심있는 중장년층과 청소년 등 자기계발을 꿈꾸는 독자들을 위해 'HOT 키워드로 만나는 2006년 경제경영, 자기계발 베스트 도서전'을 마련하고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경제경영, 자기계발 서적들을 안내한다.
 방학을 맞은 유아동을 위해 내달 31일까지 '유아동 겨울방학 추천도서' 행사를 열고  참여 도서를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중 황금복돼지 아이콘이 삽입된 도서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24K 1돈짜리 황금복돼지 핸드폰 고리를 증정하고 뮤지컬 토요일밤의 열기 공연 VIP석 100매,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4천매 등을 증정한다.
 한편 방학을 맞은 유아동을 위해 내달 31일까지 '유아동 겨울방학 추천도서' 행사를 열고  참여 도서를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3만원 이상 구입하면 복돼지 저금통을, 5만원 이상 구입하면 복돼지 저금통과 유아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 겨울방학 숙제도우미, 겨울방학 맞이 학년별 추천 도서, 유아동 전집을 최고 80%까지 할인해 주는 '북아울렛 전집 할인전' 등도 함께 전개한다. 손유미기자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