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도시서 아세안 영화'무료 자동차극장'
혁신도시서 아세안 영화'무료 자동차극장'
  • 조홍래 기자
  • 2020.11.12 17:50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14일 신세계百 예정부지서
전통 음식 시식 등 오감만족 기대

울산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중구 혁신도시 내 신세계백화점 건립예정 부지에서 무료 자동차 극장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울산시와 중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한국에너지공단, 울산항만공사가 공동으로 마련했으며, 시민들의 코로나블루 극복과 함께 아세안 국가와의 문화적 유대감 형성 등을 위해 안세안 영화가 상영된다.

'떠나지 않는 여행, 드라이브 인 아세안(Drive In ASEAN)'이라는 테마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아세안국가 영화 4편이 상영되며, 이와 함께 색소폰·통기타 연주를 비롯한 성악, 집시음악,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도 펼쳐진다.

또 아세안국가들의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무료 푸드트럭도 준비돼 시각과 청각, 미각 등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영화관람은 무료로 11일까지 선착순 사전예약을 통해 영화당 100대를 모집했다.

상영영화는 12일에는 선생님의 일기(태국, 멜로·로맨스), 13일에는 쩌마라 가족 이야기(인도네시아, 가족오락), 14일에는 비밀요원 알리(말레이시아, 애니메이션), 좀비워(싱가포르, 드라마)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전공공기관과 협업해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사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사업을 추진해 이전공공기관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성환기자 csh9959@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