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몰이 오는 31일까지 '부모님께 온택트로 효도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몰 홈페이지 캡쳐
롯데마트몰이 오는 31일까지 '부모님께 온택트로 효도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몰 홈페이지 캡쳐

롯데온이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이 오는 31일까지 '부모님께 온택트로 효도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기간 내에 기본 배송지에 부모님 배송지를 추가한 후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효도머니를 지급하는 행사다.
 
여러 배송지로 상품을 배송하는 해당 서비스는 롯데마트몰에서 '온가족 쇼핑온(ON)' 이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인 서비스로, 2020년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8월 대비 12월에 부피가 큰 쌀과 생수의 매출이 각 21.3%, 13.2% 신장했으며, 해당 서비스를 사용한 고객의 전체 매출은 25.8% 증가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롯데마트는 선물세트도 원하는 배송지에 보낼 수 있도록 명절 기간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참여 방법은 행사 동안 2개 이상 배송지의 주문 합계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롯데마트몰 행사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엘포인트 3,000점을 2월 19일에 일괄 지급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몰에서는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행사도 함께 진행해 사전예약 기간 동안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 1만점을, 2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 2만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