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언·백현조 북구의원, 북구통정협서 감사패
이주언·백현조 북구의원, 북구통정협서 감사패
  • 김가람 기자
  • 2021.03.18 19:08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북구의회 이주언, 백현조 의원

울산북구의회 이주언, 백현조 의원이 지난 12일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울산시북구통정협의회가 주최한 '2021년 1분기 통정협의회 정기총회'에 참가해 감사패를 받았다. 
 
북구의회에 따르면 이날 통정협의회는 방역 수칙 준수 하에 8개동 전·현직 통정회장 및 총무 등 필요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결산 보고 및 임원 선출 등을 위해 개최한 것이다. 
 
협의회는 회의 첫 머리에서 2018년 개원 이래 2년간 제7대 전반기 북구의회를 이끈 이주언 전 의장과 백현조 전 부의장의 공을 높이 평가하는 의미에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정필 협의회장은 "구민의 생활 편의와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구민의 소리를 경청하면서 세심하게 배려해 준 두 의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감사패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주언, 백현조 의원은 "주민을 위해 누구보다 더 열심히 헌신하시는 통정협의회가 주신 감사패인 만큼 그 어떤 상보다 의미가 깊다"면서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 힘을 내달라는 주문으로 알고 주민 편의와 복지 확충에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가람기자 kanye2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