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Love your 2021'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럭셔리 스위스 향수 브랜드 쇼파드 퍼퓸과 손잡고 'Love your 20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라한호텔 전사에서 선보이는 'Love your 2021' 패키지는 한층 럭셔리한 호캉스를 위한 △스위트 객실 1박 △러브 쇼파드(30ml) 증정 △쇼파드 디저트 세트(경주,전주,울산 한정) 등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3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포함 19만원(최저가 반영)부터다. 
 
같은 기간 일반 패키지 이용 시에도 쇼파드 퍼퓸의 '러브 쇼파드&해피 쇼파드' 샘플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지점별 패키지 상세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호텔 측은 하이엔드 브랜드 쇼파드의 대표적인 여성 향수 라인 '러브 쇼파드' 제품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통해 호텔에서 경험하는 한층 럭셔리한 순간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러브 쇼파드'는 레드카펫 위 여배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화려한 분위기의 향수로, 장미에 대한 찬사와 사랑에 대한 쇼파드의 철학이 담겨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러브 쇼파드 디저트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찬란한 2021년을 기원하는 장미빛 인생을 오마주 해 장미와 딸기를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로즈 스트로베리 케이크, 마카롱 등 디저트는 물론 에이드, 라떼, 티, 뱅쇼, 칵테일 등 다채로운 음료도 마련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