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한셀렉트 경주. 홈페이지 제공

# 라한셀렉트 경주
현대호텔 경주에서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로 바뀐 라한셀렉트 경주는 최고급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큰 뼈와 두툼하게 도려낸 고기가 특징인 스테이크의 한 종류로, 꽃등심을 비롯한 새우살, 늑간살 등 최고급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고 특유의 압도적인 크기와 비주얼로 인기가 높다. 이에 5성급 호텔인 라한셀렉트 경주 역시 풀코스로 즐기는 최고급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메뉴를 새로 도입한 것이다.
 
보문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라한셀렉트 경주의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에서 선보인 이 신메뉴는 카포나타를 곁들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소스 3종은 물론 신선한 재료로 만든 아스파라거스 크림스프, 홈메이드빵 2가지, 버섯 3종류로 맛을 낸 크림파스타, 유기농 샐러리,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커피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해당메뉴는 오직 사전예약으로만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750g(2인 기준)에 14만원, 1㎏(3인 기준)에 18만원(세금포함)이다. 
 
곽영호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은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오직 5성급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풀코스 파인다이닝을 직접 경험해보시라"고 전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를 비롯해 미쉐린 가이드, tvn 예능 '수요미식회' 등에서 엄선한 스타셰프의 맛집을 한데 모은 셀렉트 다이닝 '마켓 338'과 프리미엄 그로서리 편집숍 '경주상점' 등 다채로운 식음업장을 운영, 경주 외식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