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울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화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롯데호텔 제공

# 롯데호텔울산,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
롯데호텔울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타인과 접촉을 피하고 숙소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1일 선보인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패키지는 다음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어린이 또는 부모님을 위한 특전이 포함된 두가지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러브(Love)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고래캐릭터룸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 1박당 조식3인, 롯데호텔 셰프가 만든 수제쿠기 1박스와 킥보드 1대가 제공된다. 
 
킥보드는 마이크로 킥보드의 맥시 T 디럭스 LED에코 제품으로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킥보드로 체크아웃 후 자택으로 배송된다.
 
부모님을 위한 땡스(Thanks) 패키지는 객실 1박당 조식 2인, 수제쿠기 1박스와 마사지건 1대가 제공된다. 
 
제스파의 '바이머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마사지 건'으로 일상 생활 속 생긴 근육 뭉침이나 운동 후 사용하기 좋은 스탠다드 스펙의 마사기 건이다. 체크아웃 후 자택으로 배송된다.
 
세부 특전 구성은 롯데호텔울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