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와 대한민국신지식인울산광역시회는 11일 울산적십자사에서 취약계층 지원사업과 지역사회 내 인도주의 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제공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회장 김철)와 대한민국신지식인울산광역시회(회장 남세환)는 11일 울산적십자사에서 취약계층 지원사업과 지역사회 내 인도주의 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향후 울산 적십자사와 울산 대한민국신지식인가 건전기부문화운동 확산, 취약계층 지원, 생명나눔 헌혈캠페인 전개, 기타 협력사업 등을 함께 추진하며 나눔의 참뜻을 실천해가는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은 "따뜻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인도주의 활동에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신지식인울산광역시회와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두 기관이 가진 장점을 접목시켜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남세환 대한민국신지식인울산광역시회 회장은 "따뜻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에 대한민국신지식인울산광역시회에서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두 기관이 우리 사회의 다양한 나눔 및 봉사의 현장에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혜원기자 usjhw@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