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유화주식회사는 17일 울산적십자사에서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금 1억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시지사 제공

대한유화주식회사(대표이사 강길순)는 17일 울산적십자사에서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금 1억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회장 김철)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 전달은 대한유화주식회사에서 코로나19 장기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원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전달된 성금은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위기가정 긴급지원 사업과 연계해 당장의 도움이 시급한 위기가정 대상으로 솔루션 심의를 거쳐 생계·의료·주거비 지원에 사용된다. 
 
공양일 대한유화주식회사 관리본부장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지역경제에 어려움이 이어지면서 생계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웃들이 많이 계신다. 대한유화주식회사에서 추진하는 나눔경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전하니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를 통해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울산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는 대한유화주식회사에서 소중한 성금을 전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대한적십자사는 대한유화주식회사 모든 임직원이 전해준 마음을 우리 사회 곳곳에 그대로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유화주식회사는 지난 1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생계지원을 위해 2,500만원 상당의 백미를 울산적십자사에 전달하기도 하는 등 계속해서 적십자사와 함께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전우수기자 jeusda@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