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성안문화공감 공동체(대표 김지원)는 14일부터 8월 13일 오후 6시까지 2개월간 '아름다운 우리동네 성안동 사진공모전'의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우리동네 성안동 사진공모전'은 성안동 지역 내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알림으로써 많은 주민이 편하게 방문하고, 관광객 등도 찾을 수 있도록 만들고자 기획됐다.

 사진은 인화 가능한 1Mbyte 이상의 카메라 또는 휴대폰으로 찍은 미출품작 파일로 1인당 3점까지 제출 가능하며, 접수는 전자우편(1585924@naver.com)으로 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주제의 적합성, 독창성 등을 심사해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2명, 입선 10명 등 전체 14명을 선정한 뒤 오는 8월 25일 성안동 행정복지센터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오는 27일 함월구민운동장에서 열 계획인 '한글사랑 영화제'에서 수상자별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선정 작품은 성안동 홍보자료로 사용할 계획이다.

 궁금한 점이나 자세한 내용은 성안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원 성안문화공감 대표는 "이번 사진 공모전이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아름다운 성안동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모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