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열린 역사문화 강좌
울산박물관, 열린 역사문화 강좌
  • 강현주 기자
  • 2021.06.17 20:4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모집 수강료 무료

울산박물관(관장 신형석)은 울산박물관 개관 10주념 기념일을 맞이해, 6월 2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제4회 열린 역사문화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박물관의 역할과 그 의미 - 박물관,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이건무 전 국립중앙박물관장(전 문화재청장)을 초청해 진행한다. 
 
울산박물관은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울산 공공시설예약서비스 누리집(https://yes.ulsan.go.kr)에서 선착순 70명을 강의 당일 현장에서 30명 등 총 100명(성인)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박물관 누리집(www.ulsan.go.kr/museum)을 참고하거나, 울산박물관(052-229-47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울산박물관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지역 사회에서 차지하는 박물관의 역할과 의미에 대해 돌아보고자 이번 강의를 준비하였다"면서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박물관은 개관 10주년 기념 특별전 '울산의 역사와 문화를 담는 그릇, 울산박물관 개관 10주년 기념 소장품전-'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있다.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