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 기숙사 건립 논의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 기숙사 건립 논의
  • 조원호 기자
  • 2021.06.17 20:5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성종 폴리텍 학장 등 현안 보고
이채익 의원, 필요 예산 확보 노력
이채익 의원

국민의힘 이채익 의원(울산남구갑, 국방위원회)은 17일 서울 국회 의원회관 자신의 사무실에서 한국폴리텍대학 울산캠퍼스 윤성종 학장과 이동형 운영지원처장으로부터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 국비 지원 및 법령 개정과 관련한 현안을 보고 받았다.
 
한국폴리텍대학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 지난 2020년 6월 1일 개원해 수요자 중심의 석유화학공정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서 이 의원이 지난 20대 국회 산업위 시절 박광일 전 한국폴리텍 울산캠퍼스 학장과 김경배 SK 실장의 건의를 받고 교육원 조성 및 건립 예산을 확보한 바 있다.
 
이 의원은 올 초에도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을 직접 방문해 구성원들로부터 건의 사항을 청취하는 등 교육원이 울산 석유화학산업 재도약의 거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날 이 의원은 시설 및 장비 확보를 위한 필요 예산과 석유화학공정 신규인력 양성을 위한 기숙사와 식당 건립을 위한 법령 개정 소요를 보고 받았다.
 
윤성종 학장은 “이채익 의원님께서 항상 우리 교육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날로 발전해가고 있다"며 “직원들과 교육생들을 대신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윤성종 학장과 교육원 임직원 및 교육생들의 뜨거운 열정이 울산과 대한민국의 석유화학산업 발전을 이끌 것이라 믿는다"며 “시급한 현안부터 차근차근 해결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조원호기자 gemofday1004@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