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울산광역시회(회장 유병국)는 26일 코로나19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회장 김철)에 전달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제공

한국전기공사협회 울산광역시회(회장 유병국)는 26일 코로나19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회장 김철)에 전달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가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생계·주거·의료 맞춤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울산광역시회는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 뿐만아니라 전통시장을 찾아가 무료로 개보수를 시행하는 등 지역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달식에서 유병국 한국전기공사협회 울산광역시회 회장은 "우리 사회에 어렵고 취약한 계층에 따뜻한 위로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전기공사협회 울산시회는 적십자와 함께 지역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역소외계층 등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전진하는 한국전기공사협회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2021년 적십자사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쳐 따뜻한 울산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