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스엠, 푸레시 신선박스 400여개 후원
디어스엠, 푸레시 신선박스 400여개 후원
  • 전우수 기자
  • 2021.07.27 18:5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강노인지원서비스센터에 전달
결식 우려·식사 배달 등 해결 지원
저소득 독거노인에 400여개 제공
좋은품질&좋은서비스 ㈜디어스엠은 지난 26일 '보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에 '푸레시 신선박스' 400여개를 후원했다. 디어스엠 제공

좋은품질&좋은서비스 ㈜디어스엠(대표자 이철호)은 지난 26일 '보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센터장 김계순)'에 '푸레시 신선박스' 400여개를 후원했다.
 
㈜디어스엠은 다양한 이유로 결식 우려가 있고 식사 배달 및 대체식품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저소득 독거노인분들을 위해 '푸레시 신선박스'를 후원해오고 있는 친환경 기업이다.
 
㈜디어스엠이 보강노인지원서비스센터에 전달한 '푸레시 신선박스'는 식재료 및 음식의 부패 원인을 억제해 더 오래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용기로 약 10회까지 재사용이 가능하다.
 
이날 디어스엠은 코로나19로 인해 결식 우려가 있고, 식사 배달 및 대체식품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저소득 독거노인들을 위해 총 400여개를 지원했다.
 
김계순 보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장은 "㈜디어스엠의 '푸레시 신선박스' 후원으로 인해 다양하고 신선한 음식을 전달해드릴 수 있어 독거어르신들의 균형있고, 건강한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철호 ㈜디어스엠 대표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경로식당 이용이 어려워 끼니를 차려 드시기 힘든 어르신들께 따뜻하고 건강한 식사를 보다 신선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