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이 일일 라디오 진행자로 나선다.

서 구청장은 28일 오후 8시부터 2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BN 울산교통방송(104.1Mhz)의 음악 프로그램 '가요 드라이브'의 1일 DJ로 맡아 진행 솜씨를 선보인다. 

서 구청장의 1일 DJ 출연은 울산교통방송이 개국9주년을 맞아 유명 인사들을 프로그램 진행자로 초청해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 중의 하나다. 

박병석 울산시의회 의장과 노옥희 울산 교육감, 박태환 울산 중구청장에 이어 네 번째 순서다. 

이날 프로그램에서 서 구청장은 직접 선곡한 노래와 청취자 사연 등을 소개하면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 분위기에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서 구청장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인생관과 구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 구정 방향 등을 생방송 음악과 함께 솔직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 생방송 문자와 유튜브 채팅창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면서 시민의 즉흥 질문에도 답하는 등 시민과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서 구청장은 "평소 울산교통방송을 즐겨듣는 애청자의 한 사람으로,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설레면서도 기대된다"며 "구민과 소통하는 마음으로 교통방송 청취자들에게 재미있는 기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혜원기자 usjhw@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