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아연, 취약계층 400곳에 삼계탕 나눔
고려아연, 취약계층 400곳에 삼계탕 나눔
  • 전우수 기자
  • 2021.08.05 18:42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봉사회 울주군협 참여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는 5일 고려아연㈜온산제련소의 지원으로 이선호 울주군수, 적십자봉사회 울주군지구협의회 봉사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사회 취약계층 400가구를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울산적십자 제공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회장 김철)는 5일 고려아연㈜온산제련소(소장 백순흠)의 지원으로 이선호 울주군수, 적십자봉사회 울주군지구협의회(회장 이금조) 봉사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사회 취약계층 400가구를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가구가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전달하여 따뜻한 사랑을 전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고려아연㈜온산제련소에서 후원한 300만원의 기부금을 통해 진행됐다.
 
신진우 고려아연㈜온산제련소 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울산적십자사와 함께 지역소외계층 등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꾸준히 전하겠다. 무엇보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땀흘리며 일하는 울주군지구협의회 및 적십자봉사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금조 울주군지구협의회 회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코로나19의 영향까지 겹쳐 지쳐있는 이웃들이 지역에 많이 계신다. 
 
고려아연㈜온산제련소에서 소중한 나눔에 지원해주셔서 정성이 가득 담긴 맛있는 삼계탕을 준비할 수 있었다. 저희가 정성껏 만든 삼계탕을 드시고 힘내셔서 이번 여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