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서관, 볼로냐 일러스트 50주년 기념전
울산도서관, 볼로냐 일러스트 50주년 기념전
  • 강현주 기자
  • 2021.08.05 19:58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까지 인기 작가 작품 50점
AR 동화책 체험·해설 프로그램 등

울산도서관은 오는 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1층 전시실에서 '볼로냐 일러스트 50주년 기념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념전은 볼로냐아동도서전 사무국이 이탈리아, 폴란드, 중국 등에 이어 한국에서 개최하는 순회 전시다. 


 전시에선 1967년부터 2016년까지 50년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일러스트 작가들의 작품 50점을 선보인다. 또 디지털 패드를 통해 작품을 생동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는 '가상현실(AR) 동화책 체험', 관객들이 작품을 직접 색칠해 볼 수 있는 '내 꿈은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즐길 수 있다. 전시해설 프로그램도 수시로 운영해 볼로냐 일러스트 주요작품 25점의 창작 배경 및 작가 의도를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하며, 관람 인원 수는 최대 38명으로 제한한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는 무한한 상상력을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이번 전시를 통해 시민 여러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52-229-6904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