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산농협, 3분기 범농협 사회공헌상 수상
온산농협, 3분기 범농협 사회공헌상 수상
  • 김미영 기자
  • 2021.09.14 18:34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전 계열사 전국 농축협 대상
양파 수확 인력지원 등 공로 인정
온산농협은 14일 9월 울산농협 조합운영협의회에서 '3분기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온사농협 제공

온산농협(조합장 정차길)은 14일 9월 울산농협 조합운영협의회에서 '3분기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범농협 사회공헌상'은 금년도부터 농협중앙회에서 사회공헌 우수사례 발굴과 홍보를 통해 함께하는 농협을 구현하고자 농협 전 계열사와 전국의 농축협을 대상으로 분기별 10개소 내외를 선정, 중앙본부 정례조회 시 시상하는 영예로운 상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이번에는 지역본부 주관으로 전수식을 실시했다.
 
울산농협은 1사분기 농소농협, 2사분기 울산지역본부에 이어 이번 온산농협의 수상으로 3연속 수상사무소를 배출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3분기 사회공헌상은 전국에서 10곳(농축협5, 중앙회 및 계열사5)이 선정됐다. 
 
온산농협은 코로나19로 인력이 부족한 농가를 위해 지역특색 사업인 양파수확에 200여명의 인력지원과 중식도시락을 제공, 농촌 소외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무더위쉼터 운영, 농가별 저온저장고 지원사업은 물론 지역어르신에게 각종 농축산물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금차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정차길 조합장은 “앞으로도 온산농협이 받은 사랑을 농업인과 지역사회를 위해 보은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