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도시관리공단, 한가위 문화관광 프로그램 풍성
남구도시관리공단, 한가위 문화관광 프로그램 풍성
  • 정혜원 기자
  • 2021.09.14 19:42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은 추석을 맞이해 울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풍성하고 다양한 문화관광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추석 당일 휴관) 공단에서 관리하는 공영주차장 37곳을 무료로 운영하며, 고래박물관, 철새홍보관, 태화강동굴피아 등 각 시설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해 운영할 예정이다.

고래문화특구, 철새홍보관, 태화강동굴피아에서는 다채로운 추석연휴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추석의 풍성함과 흥겨움을 나누고자 한다.

한편 공단은 추석 전 공단 전체 시설에 대해 대대적인 환경정비 및 방역을 실시하여 방문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에 더욱 만전을 다했다.

공단 김재두 기획경영실장은 "이번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공단 시설에서 준비한 다양한 문화행사로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 바라는 마음으로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해 손님 맞이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혜원기자 usjhw@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