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울주군은 16일 군청에서 탑아이엔디㈜ 정호순 (왼쪽)대표와 에이티엠코리아㈜ 강동엽 대표를 2021년 울주군 기업인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울산 울주군은 16일 군청에서 탑아이엔디㈜ 정호순 (왼쪽)대표와 에이티엠코리아㈜ 강동엽 대표를 2021년 울주군 기업인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울산 울주군은 16일 군청에서 탑아이엔디㈜ 정호순 대표와 에이티엠코리아㈜ 강동엽 대표를 2021년 울주군 기업인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울주군은 지역 중소기업인의 경영 의욕 고취와 사기 진작을 위해 6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지역경제활성화와 주민화합에 공헌한 우수 기업인을 추천받아 울주군 기업지원위원회 심의를 통해 기업인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상은 10월 울주군민의 날 행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의 지역 경제 대상으로 선정된 정호순 대표는 2012년 1월 탑아이엔디 주식회사를 설립해 자동차 차체용 신품 부품 제조업을 운영하면서 차량 경량화 부품 및 전기 자동차 개발을 통해 신접합 공정의 상용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국제기능대회 한국위원회 기계분과장 및 울산과학대학교 산업교수직 등을 역임하면서 후진양성과 국내 기술 발전에도 힘쓰고 있다.

산업 평화 대상으로 선정된 강동엽 대표는 2011년 9월 에이티엠코리아 주식회사를 설립해 컨테이너 에어백, 벌크스트랩 도소매업을 운영하고 있다.

KCC일반산업단지 내 공용 통근버스 재유치를 위해 힘써 근로자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고, 두서면민 한마음체육대회 및 저소득층 장학금 후원 등을 통해 사회 환원에 기여한 바 있다.  전우수기자 jeusda@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