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희망포럼 회원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
새희망포럼 회원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
  • 최성환 기자
  • 2021.09.28 19:26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부·경·제주 1만7천명 동참
28일 (사)새희망포럼 울산회원 및 선거인단이 울산시청 햇빛광장에서 민주당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이상억기자agg77@
28일 (사)새희망포럼 울산회원 및 선거인단이 울산시청 햇빛광장에서 민주당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이상억기자agg77@

더불어민주당의 대선 경선에서 과반의 득표을 통해 곧바로 본선행을 노리는 이재명 후보에 대한 울산의 지지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내달 2일 실시되는 부울경 현장투표를 앞둔 28일 오전 울산시청 햇빛광장에서 (사)새희망포럼 울산 회원과 시민선거인단이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이 후보에 대해 "위기의 시대에 명확한 비전과 정책을 제시하면서 온 국민을 아울러 이끌 용기와 결단력, 실천력을 갖춘 지도자다"라고 평가했다.


 이들은 현재의 경제·사회적 상황에 대해 "성장 둔화시기를 지나 회복세를 보이는 최근에도 여전히 불평등과 양극화가 심각하다"면서 "이재명 후보야말로 오늘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대전환의 공정성장으로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선진국 중에서도 뛰어나게 도약시킬 최적임자라고 믿어의심치 않는다"고 신뢰감을 표했다.


 이들은 "새희망포럼 부울경·제주 회원과 시민선거인단 1만7,000명은 이재명 후보가 온 국민이 차별과 억울함이 없이 다 함께 잘 사는 대동세당을 만드는 길에 함께 동참하기를 다짐한다"면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에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최성환기자 csh9959@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