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소통망 '현대중공업TV' 개국 1년만에 조회수 50만 돌파
MZ세대 소통망 '현대중공업TV' 개국 1년만에 조회수 50만 돌파
  • 김미영 기자
  • 2021.10.11 18:56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중공업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중공업TV' 캡쳐.
현대중공업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중공업TV' 캡쳐.

현대중공업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현대중공업TV'가 오픈 1년 만에 총 조회수 50만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중공업은 회사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른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조선업에 생소한 일반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지난해 10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현대중공업TV는 개설 이후 회사 소식은 물론 문화, 생활정보까지 총 8개 카테고리에 190여개의 영상을 꾸준히 선보였다.

이 가운데 '1만t급 해상크레인' 홍보영상이 9만 8,000회로 최다 조회수를 기록 중이며, 조선소에 관한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호기심Q'를 비롯해 회사의 주요 소식을 전하는 '현중 들여다보기', 회사와 임직원의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는 '아름다운 현중인'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송년음악회, 신춘음악회, 로비음악회 등 현대예술관과 공동 주관한 비대면 공연 영상도 큰 인기를 끌었다. 현대중공업TV는 신선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볼거리에 구독자 수가 1년 만에 4,000명에 근접하고 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