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계열 시그니엘 부산 월드 럭셔리 호텔 비치부문 수상
롯데호텔 계열 시그니엘 부산 월드 럭셔리 호텔 비치부문 수상
  • 김미영 기자
  • 2021.10.13 20:36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계열의 '시그니엘 부산'이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21(World Luxury Hotel Awards 2021)'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 맞은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2006년부터 해마다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갖춘 최고의 호텔을 시상한다. 전 세계 호텔업계에서 가장 명성 높은 시상식 중 하나로, 매년 30만명 이상의 해외 여행객들의 4주 동안 온라인 투표 참여로 선정한다.

 시그니엘 부산은 부울경지역 호텔업계에서는 최초로 아시아 '럭셔리 비치 호텔' 부문을 수상하며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확인했다. 해운대 해변과 접해 있는 시그니엘 부산은 인근의 미포항,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을 모두 조망하는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한다.

 특히,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가 맞닿아 있는 듯한 '인피니티 풀'과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는 '더 라운지'는 시그니엘 부산의 명소로 손꼽힌다.

 한편, 시그니엘 부산과 함께 같은 상을 수상한 시그니엘 서울은 아시아 '럭셔리 고메호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