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가수왕' MC 노민 케이블TV 방송 대상 '특별상'
'우리동네 가수왕' MC 노민 케이블TV 방송 대상 '특별상'
  • 강현주 기자
  • 2021.10.17 18:24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주최로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1 케이블TV 방송 대상'에서 방송인 겸 전문 MC 노민 씨가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제공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주최로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1 케이블TV 방송 대상'에서 방송인 겸 전문 MC 노민 씨가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행사는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와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유료방송 시상식이다.
 
노민 씨는 JCN울산중앙방송이 16년째 이어오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인'우리동네가수왕' 진행 MC로 활약 중이다. 
 
노민 씨는 "수상의 기쁨과 영광을 있게 해준 JCN 울산중앙방송국과 많은 응원을 아낌없이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SO특별상 부분에는 JCN울산중앙방송 'MC노민', 딜라이브 '사단법인 모스틀리 뮤직', HCN '관악문화재단'이 받았으며 이 밖에 SO작품상 부문에는 JCN울산중앙방송 '울산밥상', CMB광주동부방송 '김기범의 동네해결사' 등이 수상했다.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