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익·박성민, 윤석열 지지·캠프 합류
이채익·박성민, 윤석열 지지·캠프 합류
  • 조원호 기자
  • 2021.10.26 19:4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울경선대위원장·조직2본부장 임명
(왼쪽부터) 이채익·박성민 국회의원
(왼쪽부터) 이채익·박성민 국회의원

국민의힘 이채익 의원(울산 남구갑)과 박성민 의원(울산 중구)이 26일 윤석열 대선경선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특히 원희룡 대선경선 후보를 공식 지지 선언했었던 이 의원은 윤 후보 지지로 돌아선 것이다.

두 의원을 비롯한 같은 당 동료의원 8명은 기자회견을 열고 "우리 국민의힘과 국민 여러분이 가장 어렵고 힘들 때, 정권교체의 희망과 가능성을 일깨워 준 사람이 바로 윤석열 후보"라며 "정의와 공정의 상징이자 정권교체의 적임자는 윤석열 후보"라고 말했다.

유 후보로 선회 배경에 대해 이 의원은 "윤석열 후보는 이 시대 법치와 공정의 상징"이자 "문재인 정부의 폭압에 맞서 당당히 싸운 주인공"으로 "정권교체를 이룰 최고의 적임자"라고 내세웠다.

이들은 최근 당내 경쟁이 과열된다는 지적에 대해 "지금 우리 당에 필요한 건 국민 눈살 찌푸리게 하는 서로 간의 헐뜯기나 인신공격이 아니"라며 제살깎기식 논쟁은 자제할 것을 촉구했다.

한편, 이 의원과 박 의원은 각각 윤 후보 캠프에서 부울경선대위원장과 조직2본부장으로 임명됐다.  서울=조원호기자 gemofday1004@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