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민참여위원회 개최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민참여위원회 개최
  • 전우수 기자
  • 2021.11.25 19:54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도문)는 25일 오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2021년 제2차 시민참여위원회(위원장 이강수)를 개최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도문)는 25일 오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2021년 제2차 시민참여위원회(위원장 이강수)를 개최했다.
 
시민참여위원회는 울산시민들을 대표해 각계각층에서 모인 위원들이 공동모금회 조직관리 및 모금·배분 등 사업전반에 대해 검토하는 위원회로 이날 회의에서는 2022년 사업계획 및 예산 등을 보고 받고 검토했다.
 
공동모금회는 매년 12월 1일부터 다음해 1월 31일까지 62일간 희망나눔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역시 12월 1일 희망2022나눔캠페인을 시작해 상징물인 사랑의온도탑을 울산광역시청 햇빛광장 및 KTX울산역에 설치할 예정이다.
 
이강수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민참여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 공동모금회 직원들의 적극적인 모금·배분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돼 주고 있는 것 같다"며 "이번 희망2022나눔캠페인 역시 적극적인 홍보와 시민들의 참여 독려를 통해 사랑의온도탑이 100도를 넘어 펄펄 끓어 오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는 권성근 울산지방검찰청 형사조정위원, 김미정 ㈜케이연성 대표, 이성근 울산시민안전포럼 대표가 신임 위원으로 위촉됐으며, 이강수 지산정보통신㈜ 대표이사, 이재경 보령약국 대표, 최금렬 BNK경남은행 학성지점 지점장의 임기가 만료돼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