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갤러리 아리오소서 생물다양성 사진전
울산시, 갤러리 아리오소서 생물다양성 사진전
  • 강현주 기자
  • 2021.11.28 18:34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까지 공모선정작 36점 전시

자연생태계와 생물자원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울산에 사는 다양한 동·식물 사진을 선보이는 전시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5일간 갤러리 아리오소(중구 새즈믄해거리 19, 3층)에서 '울산 생물다양성 사진 전시회'를 울산시생물다양성센터(센터장 박흥석) 주관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생물다양성센터는 지난 10월 '울산에서 서식하는 모든 생물'을 주제로 '2021년 생물다양성 사진 공모전'을 개최, 일반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총 132점의 사진을 공모했다. 공모 결과 대상작은 정순근의 '철새들의 낙원', 최우수작은 이상영의 '산왕물결나방'이 선정됐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이는 작품은 총 36점으로 입상작 15점, 생물다양성 탐사 사진 10점, 야생동물 박제품 6점, 동물구조관리센터 사진 5점 등이다.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