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
모비스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
  • 조홍래 기자
  • 2021.11.28 18:52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2종 다양한 제스처·모습 제작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은 인스타그램 선수단 스티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은 인스타그램 선수단 스티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은 인스타그램 선수단 스티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온라인에서도 팬들과 선수들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스티커를 제작했다. 

 인스타그램 스티커는 총 32종으로 선수들의 다양한 제스처와 모습 등으로, 팬들이 여러 상황에서 자유롭고 재밌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인스타그램 선수단 스티커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들어가 '현대모비스' 또는 선수 이름을 검색하면 사용 가능하며, 현대모비스 선수단 스티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는 공식 유튜브 '피버스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2주간의 휴식기를 끝내고 12월 2일 고양오리온과의 원정을 시작으로 4일과 6일 홈 2연전을 치른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