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영교회, 소외계층 이웃돕기 3000만원
울산대영교회, 소외계층 이웃돕기 3000만원
  • 정혜원 기자
  • 2021.11.29 20:21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10명·아동센터 지원 공동모금회 전달
울산 북구 소재의 울산대영교회는 지난 28일 교회 앞 상방광장에서 북구 지역 저소득 대학생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성금 3,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북구 제공
울산 북구 소재의 울산대영교회는 지난 28일 교회 앞 상방광장에서 북구 지역 저소득 대학생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성금 3,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북구 제공

울산 북구 소재에 울산대영교회는 지난 28일 교회 앞 상방광장에서 북구 지역 저소득 대학생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성금 3,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울산대영교회는 지난 2013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1억 4,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북구에 전했다.
 
이번에 전해진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저소득 대학생 10명의 장학금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북구노인복지관, 공동생활가정 등 23곳의 기관운영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대영교회 조운 담임목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이웃들을 위해 성도들의 마음을 모았다"며 "모든 북구민들이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동권 북구청장은 "매년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교회 측에 고마움을 전한다"며 "성도들의 소중한 정성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탄절을 한달 여 앞둔 이날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과 함께 상방광장에 12m 높이의 성탄 트리가 설치돼 점등식이 열렸다. 점등식에서는 캐롤을 부르며 떡을 나누는 등의 행사도 진행됐다. 정혜원기자 usjhw@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