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9일 당 부사무총장인 박성민 의원 등과 충청 지역을 방문했다. 이번 중원 방문은 다음 달 1일까지 이어진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9일 당 부사무총장인 박성민 의원 등과 충청 지역을 방문했다. 이번 중원 방문은 다음 달 1일까지 이어진다. 국민의힘 제공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을 맡은 박성민 의원(울산 중구)이 윤석열 대선 후보와 함께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사흘간의 일정으로 충청 지역을 방문한다.

박 의원은 29일 오전 국회 본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뒤 윤 후보, 김병준 상임선거대책위원장 등과 함께 세종 밀마루 전망대를 비롯해 대덕연구단지에 있는 한국원자력연구원과 청년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등 일정에 합류했다.

밀마루 전망대는 정부세종청사를 비롯해 행정중심복합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역 명소로, 이 자리에서 윤 후보는 세종시를 행정수도로서의 기능 내실화 등 비전을 밝혔다.

박 의원은 윤 후보의 이번 중원 행보에 대해 "충청 지역은 윤 후보와 인연이 깊고 그동안 선거에서 캐스팅 보트를 쥔 지역이었던 만큼 첫 지역 순회 일정으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막 정권교체를 위한 100일 대장정을 시작했다"면서 "국민 속으로 들어가 열심히 하겠다는 윤 후보의 각오에 맞춰 저 또한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으로서 사즉생의 각오로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성환기자 csh9959@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