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울산농협은 2일 중울산농협 연암지점에서 'VISION2030-농업인과 함께! 지역사회와 함께! 우리함께 다 같이!'를 슬로건으로 지역사회 환원과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사랑 백미·김장김치 나눔축체' 행사를 진행했다. 중울산농협 제공

중울산농협(조합장 장승환)은 2일 중울산농협 연암지점에서 'VISION2030-농업인과 함께! 지역사회와 함께! 우리함께 다 같이!'를 슬로건으로 지역사회 환원과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사랑 백미·김장김치 나눔축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0년부터 12년째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중울산농협이 기업의 이익 자체기금 3,500만원으로 조성해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랑품(백미20kg) 400포 전달식 기념을 시작으로 김장김치(10kg) 160박스 물량의 김장담그기 행사가 진행됐으며, 전달된 백미와 김장김치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중구 및 북구에 어려운 이웃 560가구에 배부돼 사용될 예정이다.
 
장승환 조합장은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는 백미,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농업인과 지역사회 동행 사업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