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국제영화제 온라인 티켓 예매 시작
울산국제영화제 온라인 티켓 예매 시작
  • 강현주 기자
  • 2021.12.06 20:1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폐막 상영작 등 모두 무료
회차별 1인당 최대 2매까지
울산국제영화제 CI. 울산시 제공
울산국제영화제 CI. 울산시 제공

울산시는 제1회 울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과 일반 상영작의 온라인 티켓 예매를 오는 16일까지 '울산국제영화제 누리집'을 통해 진행한다. 

 예매는 울산국제영화제 공식 누리집 내 링크를 통해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 접속한 후 '공연&전시-공연일정' 메뉴를 통하거나, 누리집 상단 검색창에서 '울산국제영화제' 또는 '상영작'으로 검색한 후 예매하면 된다.

 개·폐막식 상영작을 포함해 일반 상영작 모두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며, 지정 좌석제로 운영된다. 

 다만 상영 회차별로 1인당 최대 2매까지만 예매할 수 있다.

지난해말 열린 울산국제영화제 프레페스티벌 홍보전단. 울산시 제공
지난해말 열린 울산국제영화제 프레페스티벌 홍보전단. 울산시 제공

 울산국제영화제는 온라인 예매와 함께 잔여 좌석에 한해 상영 당일 티켓 부스에서 선착순으로도 발권할 예정이다.

 울산 블루마씨네 자동차극장 상영 작품의 경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차량 40대)이 진행됨에 따라 이번 온라인 예매에서는 제외된다.

 온라인 예매 티켓은 개·폐막식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안내대, 일반 상영작은 메가박스 울산점 2층 티켓 판매대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제1회 울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주요 상영관인 메가박스 울산점에서 총 20개국 82편(경쟁 35편, 초청 47편)의 영화로 시민들을 찾아간다.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