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공연연습센터@울산, 기획대관 프로그램
아르코공연연습센터@울산, 기획대관 프로그램
  • 강현주 기자
  • 2022.01.13 20:22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단체 워크숍 두 차례 진행
지역주민과 '아르코 연주회'도

울산문화재단(대표이사 전수일)은 '아르코공연연습센터@울산' 연습공간 활성화를 위한 자체 기획대관 프로그램인 '예술단체 워크숍'과 '아르코 연주회'를 개최한다. 

 먼저 예술단체 워크숍 '예술 더하기'는 (사)한국무용협회 울산지회와 (사)울산민예총 춤위원회의 협력으로 추진한다. 1차 워크숍은 14일과 15일, 22일 3회에 걸쳐 홍은주 울산시립무용단 예술감독을 초청해 풍류장고를 주제로 전통춤의 원리를 이해하고 실습하는 시간을 갖는다. 2차 워크숍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안영준 국립현대무용단 시즌 연습감독 및 트레이너를 강사로 초빙해 현대무용과 예술의 흐름을 이해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아르코 연주회'는 19일 오후 2시 '아르코공연연습센터@울산' 대연습실에서 개최된다. 

 D.M.F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선보이고, 공연 이후에는 연습센터 시설안내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수일 대표이사는 "공연예술을 준비하는 예술인들이 마음껏 창작하고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이자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거점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