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주인공은
모비스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주인공은
  • 조홍래 기자
  • 2022.01.20 19:2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홈 5연전 이벤트
관중 전원 음료 선물 등 풍성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은 다가오는 홈 5연전에서 블랙&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은 다가오는 홈 5연전에서 블랙&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은 다가오는 홈 5연전에서 블랙&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21일을 시작으로 오는 23일, 26일, 28일, 30일, 5연전 기간 매 경기 추첨을 통해 블랙&골드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2층 복도에 마련된 별도 이벤트 부스에서 경기마다 정해진 미션 완료 후 추첨권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명이다.

 블랙&골드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증 이벤트는 경기장 내 현대모비스 블랙&골드와 관련된 엠블럼, 디스플레이, 선수단 유니폼 등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매 경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블랙&골드 마스크를 5명에게 증정한다.

 23일엔 이우석, 서명진 선수가 입장 관중 전원에게 음료를 선물한다. 생애 첫 KBL 올스타 선정을 기념해 투표와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는 취지다. 30일에는 블랙&골드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기 종료 후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우석, 김동준 선수가 참여해 질의응답과 SG빌라&호텔 숙박권인 걸린 미니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관중 100% 수용을 21일 경기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예매는 피버스 홈페이지와 KBL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