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적십자봉사회, 1000만원 상당 희망물품 쾌척
초아적십자봉사회, 1000만원 상당 희망물품 쾌척
  • 전우수 기자
  • 2022.01.26 19:1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대종 적십자봉사회 울산시협의회 부회장과 초아적십자봉사회는 26일 병영삼일아파트에서 취약계층 세대가 건강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1,000만원 상당의 희망물품을 중구 지역 내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했다. 울산적십자사 제공

강대종 적십자봉사회 울산시협의회 부회장과 초아적십자봉사회(회장 임숙희)는 26일 병영삼일아파트에서 취약계층 세대가 건강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1,000만원 상당의 희망물품을 중구 지역 내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했다.
 
이번 물품전달은 어려운 형편으로 건강관리에 취약한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을 위해 강대종 부회장이 십전대보탕 50박스를 마련했으며, 초아적십자봉사회에서 500만원의 지원금을 마련해 진행됐다.
 
강대종 적십자봉사회 울산시협의회 부회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물품지원을 기획하게 됐다. 건강관리가 특히 중요한 요즘, 취약계층 세대가 희망물품을 통해 건강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임숙희 초아적십자봉사회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특히나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초아적십자봉사회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희망물품을 통해 이웃들이 힘을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초아적십자봉사회는 2015년 결성된 후 중구 내 취약계층을 위한 활발한 적십자 인도주의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고 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