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현 국회의원
김기현 국회의원

국민의힘은 6·1 지방선거를 맞아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권성동 원내대표와 김기현 전 원내대표(울산 남구을·사진)가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선거를 총괄하기로 했다.


 이준석 대표는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아 지역을 순회하며 선거 지원 활동을 벌인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저는 지방 지원 활동을 매우 밀도 있게 다녀야 하기 때문에 중앙에서 정책 및 전략을 두 분의 공동선대위원장이 총괄해주길 기대한다"며 "저는 상임선대위원장 역할로 간헐적으로 회의에 참석해 의견을 내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지방선거 광역단체장 대진표가 이제 완성됐다"며 "향후 4년간 윤석열 정부에서 중앙정부와 호흡을 맞춰 지역 발전을 이끌 적임자들을 국민께 추천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번에 최고위에서도 지역 및 중앙공관위의 결정에 대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승인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모든 지방선거 후보들이 선거운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이번 지방선거 공식 슬로건으로 '지역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를 선정했다. 이외에도 로고송으로 '발목을 잡지마(조정민)', 사랑의 해결사(김수찬)', 'Everybody Fighting(이정용), '그대에게(러블리즈)' 등을 선정했다.  김응삼기자uskes@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