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통방송, 23일 춘하계 개편 단행
울산교통방송, 23일 춘하계 개편 단행
  • 김미영 기자
  • 2022.05.18 17:20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상생·안전특화·일상회복 등
개국 10주년 다양한 콘텐츠 인사
TBN 울산교통방송은 오는 23일 춘하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TBN 울산교통방송은 오는 23일 춘하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TBN 울산교통방송(104.1Mhz·사장 김경녀)은 오는 23일 춘하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이번 개편은 △시사 강화 △일상회복 정착 △지역 상생 △안전특화 콘텐츠 강화 등에 역점을 뒀다.
 오전 7시 출근길 프로그램 '출발 울산대행진'에서는 정겨운 목소리의 최진구 아나운서가 출근길 교통상황과 함께 지역 이슈를 심층적으로 다루는 지역 밀착형 프로그램으로 꾸민다.

 오전 9시 프로그램 '스튜디오 1041'은 문지혜 아나운서가 새롭게 진행을 맡고, 정오부터 진행되는 'TBN차차차'는 조장길, 김은비 MC가 새롭게 호흡을 맞춰 나른한 오후 활기찬 에너지로 채운다.
 오후 4시 방송되는 'TBN울산매거진'에서는 '재난안전전망대' '안전플러스' '안전한 교통환경만들기' 등 안전울산을 위한 코너를 대폭 확대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톡톡 사이다 경제' '일자리를 job아라' 등의 코너를 마련한다. 오후 6시 퇴근길 프로그램인 '달리는 라디오'에서는 김원범, 양정희가 정치·경제·사회·스포츠 등 하루 뉴스를 종합해 전달하고, 오후 8시 '가요 드라이브'에서는 김지은이 새 MC로 투입돼 풍성한 가요와 발랄한 분위기로 다정함에 특화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경녀 울산교통방송사장은 "안전하고 희망찬 도시 울산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목표로 개편 방향을 잡았다"며 "특히 개국 10주년을 맞아 개국 기념쇼를 비롯해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행사를 많이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