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중공업과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이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18일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 2,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660세트를 기부했다. 현대중공업 제공

현대중공업과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은 18일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 2,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660세트를 기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중공업 상생·문화부문장 김규덕 전무와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김철 회장, 급여 1%나눔에 참여하고 있는 현대중공업 다물단 김영준 단장 등이 참석했다.
 
생필품세트는 간편하게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즉석밥, 조미김, 카레 등 레토르트 식품과 홍삼 음료 등 총 10가지가 담겼다. 이 생필품은 이달 중 울산지역 취약계층(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저소득 가정 아동·청소년, 기타 위기가정) 66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중공업과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의 소외이웃을 위한 생필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다.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은 "지난 12일 '사회복지사업 공모전'을 통해, 지역 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3,100만원을 후원하는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