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옥희 울산교육감 당선인
노옥희 울산교육감 당선인

지난 4년, 아이들만 바라보고 달려온 여정에 울산시민, 학부모님들, 교직원들은 물론 투표권이 없는 학생들까지 많은 응원과 공감을 보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울산시민 여러분은 새로운 울산교육이 한 발 더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활짝 열어주셨습니다.
 울산교육이 다시는 낡은 과거로 되돌아가서는 안 된다는 시민 여러분의 냉정하고 현명한 결정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선택은 노옥희 개인에 대한 지지가 아니라 교육공동체가 쌓아온 변화와 혁신에 대한 지지입니다. 변화와 혁신의 고삐 늦추지 않겠습니다.
 공공성을 더욱 강화하고 빈틈없는 맞춤형 지원으로 울산교육이 우리나라 공교육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이 미래형 학교에서 새로운 꿈을 찾아 꽃피우며,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내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하고 소통하는 교육으로 학생·학부모·교직원 모두가 학교의 주인이 되는 민주적인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안전하고 평화로운 학교에서 우리 아이들이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교육공동체를 만들겠습니다.
 배움의 기본을 튼튼히 하고, 교육과정에 따른 맞춤형 교육으로 우리 아이들의 모든 가능성을 일깨우는 미래교육과 함께 최고의 교육환경을 조성하여 교육도시 울산을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더 좋은 교육.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