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새정스타즈, 관광활성화 협약
롯데건설-새정스타즈, 관광활성화 협약
  • 김미영 기자
  • 2022.06.19 18:59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골프장 연계 혜택 제공
지역민 상생 다양한 기반 조성
롯데건설은 지난 16일 울산 북구 신현동 산118번지에 위치한 베이스타즈CC에서 이 골프장을 조성한 새정스타즈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16일 울산 북구 신현동 산118번지에 위치한 베이스타즈CC에서 이 골프장을 조성한 새정스타즈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산 강동에 조성되는 롯데리조트와 베이스타즈CC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건설이 지난 16일 새정스타즈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울산 북구 신현동 산118번지에 위치한 베이스타즈CC에서 이부용 롯데건설 주택사업본부장과 정상헌 새정스타즈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이 진행됐다. 새정스타즈는 베이스타즈CC 골프장을 만들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공동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골프장 및 리조트 연계 혜택 등을 제공하고, 전략적 파트너로서 울산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 및 프로그램을 만들어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할 계획이다.

 '울산 강동 롯데리조트' 조성 사업은 지난 2021년 12월 울산시 건축위원회 건축심의를 통과했으며, 오는 하반기 착공, 2027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 사업은 생활형숙박시설, 휴양콘도미니엄, 가든스파형 워터파크, 컨벤션센터, 실내 잠수풀, 근린생활시설, 글램핑장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부용 롯데건설 주택사업본부장은 "강동관광단지뿐만 아니라 울산 관광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양사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