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워터파크.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롯데호텔 울산과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제휴한 호텔 패키지 'Summer Holic(서머 홀릭)'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객실에 투숙하면 롯데워터파크 골드시즌 티켓 2장을 제공하는 호캉스 전용 상품이다. 호캉스와 워터파크를 동시에 즐기도록 기획됐다. 

 이번 패키지는 각 호텔의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롯데호텔 울산 16만9,892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시티호텔 울산 12만1,181원(세금 별도)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 이후, 휴가철을 맞아 좋은 반응이 나올  것"이라며 "해외 여행이 아직 정상화되지 않은 만큼 국내 여행객을 위한 투숙객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달 개장한 롯데워터파크는 축구장 17개 크기의 초대형 워터파크로, 야외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와 국내 최대 높이 워터 슬라이드인 '워터코스터' 등 야외 대형 물놀이 시설 10종을 선보였다. 

 롯데워터파크는 이달 23일부터 8월 21일까지 야외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 DJ의 프리쇼 공연을 시작으로 댄서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EDM 파티가 펼쳐지는 '워터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